[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조인식 개최

2018-07-10 16:46:29.0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7월 10일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는 10차전부터 14차전까지 5개 차전으로 열리며 대회당 상금 1억 1천만 원, 5개 대회 총 상금액은 5억 5천만 원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선수를 배출하는 KLPGA 드림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 라며 "미주, 유럽 등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며 한국의 IT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보이스캐디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백제 컨트리클럽의 이재진 사장은 “3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고 소감을 밝히며,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후원을 통해 국내 골프 발전에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다.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백제 컨트리클럽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무척 기쁘다. 또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보이스캐디와 글로벌 넘버원 투어를 지향하는 KLPGA가 만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10차전’은 오는 25일에 막을 올린다.
이미지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